fnctId=facility,fnctNo=0 시설 현황 시설명, 위치, 신청가능 대상, 시스템 구성, 최대 수용 인원, 용도, 문의처(내선) 시설명 위치 신청가능 대상 시스템 구성 최대 수용 인원 용도 문의처(내선) G-CONNECT 컨퍼런스 룸 4호관 501호 전남대 교직원 테이블, 의자, 대형 모니터, 스크린, 빔프로젝터, 마이크 36명 온/오프라인 학술행사, 협약식, 회의 등 2029 교수회의실 4호관 419호 농생대 교직원, 학생 전자교탁, 테이블, 의자, 스크린, 빔프로젝터, 마이크 30명 회의 등 2017, 2008 동창회의실 1호관 205호 농생대 교직원, 학생 테이블, 의자, 대형 모니터, 스크린, 빔프로젝터 16명 중회의실 1호관 107호 농생대 교직원, 학생 테이블, 의자, 대형 모니터 15명 발표회, 회의 등 신청 신청대상: 각 시설물 별 신청가능 대상 확인 사용 예정일 1개월 전 ~ 2일 전까지 (내부 보고 후 승인 기간 필요) 신청 가능 시간: 09:00 ~ 18:00까지 (평일 신청 가능, 주말 및 공휴일 대관 불가) 동일 아이디로 동일 날짜에 2개 이상의 시설물 예약은 불가함(오늘 예약 가능한(00실)이 0건입니다. 라는 문구는 동일 날짜에 다른 실이 예약되어 있기에 나오는 문구임) 코로나 19 대응을 위하여 아래 사항을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의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수칙 준수 시설물 이용 시 주의사항 공통사항 신청서의 사용목적과 실제 내용이 상이할 경우 그 승인을 취소할 수 있다. 시설물 안전 관리에 대하여 필요한 사항은 담당직원의 지시에 따르며, 각종 안전사고에 대한 모든 책임은 사용자가 진다. 시설물 파손, 훼손, 분실 등 피해에 대하여 사용자가 원상복구 또는 피해 상당액을 변상한다. 각종 쓰레기 등 오물은 사용자가 사용 당일 완전 수거한다. 승인 후 학교 행사 등 불가피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사전 통보를 하고 승인을 취소할 수 있다. 사용자는 농생대 행정실(1호관 105호)로 방문하여 사용 장소의 출입키를 수령하고 반납하도록 한다. 위 사항을 미 준수할 경우 추후 시설물 사용을 제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