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facility,fnctNo=0 시설 현황 시설명, 위치, 신청가능 대상, 시스템 구성, 최대 수용 인원, 용도, 문의처(내선) 시설명 위치 신청가능 대상 시스템 구성 최대 수용 인원 용도 문의처(내선) 팀학습실1 2호관 102호 농생대 재학생 테이블, 의자 8명 팀학습 2012 팀학습실2 2호관 124-1호 농생대 재학생 테이블, 의자, 전자칠판 8명 팀학습 2012 신청 신청대상: 각 시설물 별 신청가능 대상 확인 사용 예정일 1개월 전 ~ 2일 전까지 (내부 보고 후 승인 기간 필요) 신청 가능 시간: 09:00 ~ 18:00까지 (평일 신청 가능, 주말 및 공휴일 대관 불가) 동일 아이디로 동일 날짜에 2개 이상의 시설물 예약은 불가함(오늘 예약 가능한(00실)이 0건입니다. 라는 문구는 동일 날짜에 다른 실이 예약되어 있기에 나오는 문구임) 코로나 19 대응을 위하여 아래 사항을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의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수칙 준수 시설물 이용 시 주의사항 공통사항 신청서의 사용목적과 실제 내용이 상이할 경우 그 승인을 취소할 수 있다. 시설물 안전 관리에 대하여 필요한 사항은 담당직원의 지시에 따르며, 각종 안전사고에 대한 모든 책임은 사용자가 진다. 시설물 파손, 훼손, 분실 등 피해에 대하여 사용자가 원상복구 또는 피해 상당액을 변상한다. 음식물 반입시 사전승인을 받아야 한다. 각종 쓰레기 등 오물은 사용자가 사용 당일 완전 수거한다. 승인 후 학교 행사 등 불가피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사전 통보를 하고 승인을 취소할 수 있다. 사용자는 농생대 취업지원실(2호관 125호)로 방문하여 사용 장소의 출입키를 수령하고 반납하도록 한다. 위 사항을 미 준수할 경우 추후 시설물 사용을 제한한다.